JAVA/java 실습

[자바JAVA]이클립스에 파일 옮기기,가져오기 import

자바칩 프라푸치노 2020. 9. 3. 16:25

안녕하세요 자바칩 프라푸치노 입니다.

 

다른 컴퓨터에서 이클립스를 사용하다가 또 집에와서 노트북으로 옮겨야할때가 있을 수 있잖아요

그래서 한번 import시키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클립스가 저장되던 경로가 있을거에요.

거기들어가서

저는 D드라이브에 이렇게 폴더가 있네요.

누르시면 제가 만들었던 자바 프로젝트명이 쭉 뜹니다.

그러면 제가 import하고 싶은 패키지를 압축합니다.

그리고 메일이나 카톡으로 보내요.

그리고 다른 pc에서 

이 패키지들이 있는 폴더를 열어서 압축을 풀어줍니다.

 

저는 요렇게 나왔네요.

 

 

그러면 이클립스에 들어갑니다.

Project Explorer에 우클릭하시면 import가 나옵니다.

 

제가 체크한 부분을 클릭해줍니다.

저는 지금 다 들어와있어서 가져올게 없는데 새로 생성되었으면

체크가 되어있습니다.

그러면 엔터를 치고 나오면 import가 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만약 아까 가져온 클래스를 또 같은 이름으로 안에 클래스를 추가하거나 삭제한 패키지를 가져오고 싶다면

파일 압축 - 압출 풀기 할때 원래의 파일을 덮어쓰기 하고

Project Explorer에서 refresh를 누르시면 됩니다.

참 쉽죠!

오늘은 여기까지!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