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이상한 나라 테스트] 조코딩 동물상 테스트 도움받아 만든 ai로 내얼굴 동물 캐릭터로 만들기!

자바칩 프라푸치노 2021. 2. 3. 21:16

이 프로젝트는 매우 오래걸렸다!

html css js하나도 모르는 내가 ㅜ 야매로 만들었기 때문

조코딩 동물상 테스트 영상 20번씩 보면서 했다

완전 쉽게 파이썬으로 텍스트 및 이미지 크롤링하기 | 수익형 웹, 앱 만들기 1강 - YouTube

 

그래서 나의 페이지는

이상한 나라 테스트 (weirdworld.netlify.app)

 

이상한 나라 테스트

이상한 나라의 테스트 -내 얼굴은 어떤 동물 캐릭터로 바뀔까?-

weirdworld.netlify.app

여기다!

 

사실 대머리였던 것이다

여기를 클릭하고 얼굴 사진을 넣으면 된다

이미지 수집은 못한다! 어떻게 하는지도 모른다

 

요런 캐릭터가 나온다

캐릭터는 36개를 만들었다

다른 사진을 넣으면 다른 캐릭터가 나올것이다

캐릭터마다 토끼를 잡았는지 성공했는지 결과가 나온다!

 

캐릭터 디자인은 친구가 하고 그 외 일러스트나 개발은 내가 함께 만든 페이지이다

 

후기: 집중을 못해서 엄청 질질 끌었다. 그것도 그렇고 웹쪽은 아예 몰랐다보니까 엄청 오래 걸렸고 완성 페이지도 허술하다. 앞으로 더욱 공부를 많이 해서 이정도는 뚝딱 만들어내고 싶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