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mbti 나 만들기] 코드라이언 / 조코딩 mbti만들기 도움받아 만든 mbti테스트

자바칩 프라푸치노 2021. 2. 10. 15:41

코드라이언 | 손으로 하는 진짜 코딩 (codelion.net)

 

코드라이언 | 손으로 하는 진짜 코딩

멋쟁이사자처럼이 만든 온라인 코딩 교육 서비스 코드라이언, 이제 눈으로만 공부하지 말고 손으로 진짜 코딩 공부를 시작해보세요!

www.codelion.net

여기서 조코딩님의 mbti테스트 만들기 클래스를 듣고 만든 페이지이다.

 

mbti 나 만들기 (mbticharacter.netlify.app)

 

mbti 나 만들기

mbti로 내 캐릭터 만들기

mbticharacter.netlify.app

항목은 빠르게 체크 할 수 있도록 간단하게 적었고

결과는 mbti문서들을 아주 많이 보고 좀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캐릭터들을 만들었다.

그래도 나는 전문가가 아니니까 부족할 수 있다.

 

이런식으로 ㅇㅇ하는 ㅇㅇㅇ 인 캐릭터들을 만들었다.

 

 

 

코드라이언 강의 후기: 

이 강의가 2만원이라니! 이건 안듣는게 손해다!

집중력이 부족하기도 하고 자바 스크립트는 거의 모르는 나인데

조코딩님이 한 강의당 5분 내외로 설명해주셔서 집중력이 떨어질 틈이 없었고

자바 스크립트도 아주 쉽게 강의해주어서 잘 따라가기만 하면 얼마든지 응용할 수 있었다.

그런데 한가지 문제는 조코딩님이 네이버에 등록하고 그런거 잘 알려주시는데 내가 하면 잘 안된다 능 ㅠㅠㅠㅠ

이런 강의 정말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

728x90